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헌율 시장, 주민과 격의 없는 소통 ‘시동’

주민과의 대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5회 진행...4대 핵심 프로젝트 성공 발돋움 마련

등록일 2020년01월23일 1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헌율 익산시장이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주민과 격의 없는 소통에 나선다.

 

익산시는 ‘시민의 힘으로! 익산의 미래를!’이란 주제로 오는 29일부터 2020년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읍면동 순방 형식이 아닌 권역별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올해 주민과의 대화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시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가 시정 전반에 대한 고민과 창의적인 제안을 서로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익산시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전국 최고의 환경친화도시, ▲백제 무왕의 도시 재현, ▲세계 식품산업의 메카, ▲유라시아 대륙철도 거점역 선정 등 2020년 익산시 4대 핵심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경청할 계획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지난 한 해 익산시에서 거둔 많은 성과는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라며, “2020년에도 밝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시정을 꾸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