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4선 조배숙, 익산을 의정보고회 ‘성료’

4+1 개혁연대로 역대 최대 익산예산 확보, 검찰개혁, 선거제 개혁 완수 등 성과 집중 홍보

등록일 2020년01월15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조배숙 의원(민주평화당 원내대표)의 ‘경청 의정보고회’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5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조 의원은 지난 7일부터 익산을 지역 13개 읍면동을 돌며 진행된 의정보고대회에서 4+1 협치를 주도하며 사상 최대 규모의 익산예산을 확보하고, 검찰개혁과 선거제개혁 완수를 이끌어내는 등 그간의 의정 성과에 대해 지역주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함은 물론 익산 주요현안 등에 대해 주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했다.

 

특히 조 의원의 의정보고회에서는 익산지역 정책과제에서부터 중앙정치 이슈까지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격려하는 많은 익산시민들이 참여해 분위기가 더욱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조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계기로 익산시민의 목소리를 담은 정책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조배숙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대회의 최대 성과는 익산시민 여러분과의 진지한 토론과 소통이었다.”며 “지난 4년간 국회에서 익산발전을 위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오롯이 지역공동체의 공익을 위하여 열정적인 참여와 지지를 보내주신 익산시민 여러분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이어 조 의원은 “앞으로도 ‘오직 익산’ ‘오직 민생’만 바라보며 우리 시민 여러분과 ‘원 팀’이 되어 끊임없이 소통하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