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하림e닭’ 오픈

총 18종, 8시간 저온 숙성 하림 닭가슴살 눈길...쇼핑몰 및 쿠팡, 위메프 등 구매 가능

등록일 2020년01월13일 1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9일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하림e닭’을 오픈했다.

 

‘하림e닭’ 쇼핑몰은 ㈜하림의 닭가슴살 신제품 ‘하림e닭’을 소비자가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하림e닭’ 제품은 총 18종으로 닭가슴살 원물(6종)·닭가슴살 소시지(6종)·닭가슴살 스테이크(3종)·닭가슴살 큐브(3종)으로 구성됐으며, 8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늘어나는 소비자의 닭가슴살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인 ‘하림e닭’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하림의 닭 가공 기술들을 적용해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도록 HMR, 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재 하림e닭 제품은 하림e닭 쇼핑몰을 비롯해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점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하림e닭 쇼핑몰에서는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8시간 저온 숙성 닭가슴살 할인을 비롯해 신제품을 저렴하게 체험할 수 있는 타임세일, 가입 기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