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역에 신개념 카페형 고객쉼터 조성

한국철도 전북본부, 고객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을 갖춘 복합 커뮤니티 공간 마련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철도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가 익산역 맞이방에 문화와 휴식이 공존하는 카페형 고객쉼터를 조성했다.

 

이번 고객쉼터는 역사안에 힐링카페를 컨셉으로 맞이방 공간을 아늑한 카페형식으로 이미지를 연출하였고, 무대 앞 공간까지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이동형 쇼파를 배치했다.

 

평상시 고객들의 간단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노트북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을 설치하였고, 무대 주위로 콘센트를 설치하여 어디서나 충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고객 쉼터는 평소에는 휴식공간으로 이용이 되고, 문화공연 등이 있을 경우 고객들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익산역만의 특색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김광모 전북본부장은 “이번 익산역 고객쉼터는 다양한 문화공간 조성으로 고객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향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읍역, 남원역에도 편의시설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