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2019 여성회관 어울림 축제 ‘성료’

‘꿈을 찾고 재능을 키워 함께 나눈다’ 3일부터 6일까지 진행

등록일 2019년12월07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회관에서 배우고 익힌 재능을 마음껏 선보이는 여성회관 어울림 축제가 수강생 및 가족, 일반시민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꿈을 찾고 재능을 키워 함께 나눈다’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국가무형문화재 통합전수교육관과 여성회관 교육장에서 열렸다.

 

또 축제 기간 중 무료강좌로 진행된 태팅과 마크라메, 캘리그라피 지도사 체험교실은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해 색다른 경험이 됐다.

 

이와 함께 꽃차 소믈리에의 시음회와 홈패션, 양재, 서예, 캘리그라피 등 교육생들 작품 200여점의 전시회가 열려 방문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연발표회에는 여성합창단, 한국무용, 볼륨댄스 등 8개반 교육생들이 에너지 넘치고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공연을 선보여 참여한 가족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한 해 동안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교육생 여러분과 여성인력 양성을 위해 애쓰신 강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