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서일영 교수,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수상

2019년 국제회의 유치 부문인 대규모 MICE 행사 서울에 유치한 공로

등록일 2019년12월03일 18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 비뇨의학과 서일영 교수가 2019년 국제회의 유치 부문인 대규모 MICE 행사를 서울에 유치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3일 원광대병원은 서일영 교수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지하 1층 씨어티에서 서울관광재단 주최로 열린 “2019 EOUL MICE WEEK(2019 서울 마이스 워크) 연계 SAM 연례 회의”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MICE(마이스)는 국제회의를 뜻하는 컨벤션이나 회의, 전시, 박람회 등의 약어로 비즈니스 관광(BT) 이라고도 한다. 지역에 맞는 다양한 학술대회, 팸투어, 문화체험 기회, 시설 견학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 경제적 효과, 지역 관광과 관련 산업 등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파급 효과가 있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산업이다.

 

원광대병원 비뇨의학과 서일영 교수는 1992년 원광대의대를 졸업하고 2000년부터 본원과 인연이 됐다. 원내에서는 2004년 비뇨의학과장, 2010년 국제진료협력센터장, 2015년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였다. 대외적으로도 현재 대한비뇨내시경로봇학회장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환자 진료와 후학 양성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