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익산시자원봉사센터, 3일 500여 명 함께 축제의 장 열어

등록일 2019년12월03일 18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자원봉사자 축제의 장인 2019 익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3일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에서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행사 1부는 20주년 관련 영상 상영,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유공자 표창 수여, 2부는 자원봉사자 문화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사)도우리봉사단(회장 김선교)이 자원봉사단체 부문 자원봉사대상을 수상했으며, 전라북도과학교육원은 수요처 부문 실적왕으로 선정됐다.

 

또한 개인 부문 실적왕은 자원봉사 홍보활동, 헌혈, 관내 환경정화, 경로당 배식봉사 등 한 해 동안 2,163시간, 789건의 자원봉사활동을 한 김영한 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밖에도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각자의 자리에서 수상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자원봉사자 한 분 한 분의 고귀한 땀방울과 열정으로 우리 익산시가 더욱 아름다워지는 것을 보며 감사함과 무한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2020년 생활체육대축전 성공의 열쇠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실질적으로 대회를 이끌어 갈 자원봉사자분들의 활약에 있으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