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상공회의소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성료’

경원상사 등 35여 기업체 대표자 및 유관기관 등 참여

등록일 2019년11월30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상공회의소(회장 양희준)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이 33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8일 오후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유재구 익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양희준 익산상공회의소 회장과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수료식에서 1기 수강생 33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최고경영자 과정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에 솔선수범한 (주)경원상사 박중근 대표이사가 최우수상(익산상공회의소 회장상), (주)덕산 전병곤 대표이사가 우수상(익산시장상), (주)핀컴퍼니 신주연 대표이사가 우수상(익산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과정 운영에 기여한 공로로 익산시의회 유재구 위원장, 익산시청 일자리정책과 이영성 과장, (유)웨스턴라이프 조판옥 대표이사가 감사패를 받았다.

 

1기 과정을 수료한 최형산 대표이사(1기 원우회장)는 “기업인의 최고 관심사를 주제로 잘 선정에 기업 경영에 큰 도움이 되었고, 무엇보다 원우 35명이 한 가족처럼 가까워진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양희준 익산상의 회장은 “앞으로도 명품과정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한 최고경영자 과정은 각계 전문가를 교수진으로 초청해 최신 산업 트렌드와 경영자로서 갖춰야 할 4차 산업에 대한 대응, 건강관리, 리더쉽, 커뮤니케이션 등 능력을 키우고 원우 간 친목을 다지는 자리다. 3개월 10주 과정으로 운영되었으며, 2기 최고경영자과정은 내년 4월초 개강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