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립도서관, 어린이 대상 다채로운 공연 선보여

블랙라이트 패널인형극, 부송도서관 사이언스 매직쇼 등

등록일 2019년11월27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립도서관은 어린이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형극, 사이언스 매직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오는 30일 오후 2시 30분 모현도서관과 부송도서관에서 진행된다.

 

모현도서관에서는 어둠과 화려한 색감의 특수 조명을 활용해 연출하는 기법의 ‘블랙라이트 패널인형극’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그림형제의 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가족의 사랑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는 내용으로 각색해 가족의 소중함과 참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 특수 연출 기법을 활용해 어린이들의 집중력과 사고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부송도서관에서는 보기만 하는 마술에서 벗어나 체험의 시간을 제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사이언스 매직쇼를 선보인다.

 

마술 속에 숨겨진 과학의 원리에 대해 알아보고 실생활에서도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마술을 보여줘 여러 가지 재미와 유익함까지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블랙라이트 패널인형극과 사이언스 매직쇼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참여해 참된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과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매직 공연으로 알찬 공감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별도의 접수 없이 공연 당일 선착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모현도서관(063-859-7339)과 부송도서관(063-859-371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