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고도육성·세계유산보전주민협, 문화재청 유공단체 표창

고도주민협의회 취지 살려 왕성하게 활동·운영한 우수 1개 단체에 선정 ‘의미 크디’

등록일 2019년11월25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익산고도육성·세계유산보전관리주민협의회(이사장 민두희)가 고도주민협의회운영 유공단체로 선정돼 문화재청장을 수상했다.

 

익산시는 익산고도육성·세계유산보전관리주민협의회가 지난 22일 공주대학교 옥룡캠퍼스 한민족교육문화원에서 문화재청 주최로 개최된 2019년 고도 주민활동지원사업 성과워크숍에서 이 같이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문화재청 및 익산시·경주시·공주시·부여군 등 4개 고도지자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4개 고도 대상 주민협의회에서 고도주민협의회의 취지를 살려 왕성하게 활동·운영한 우수 1개 단체를 선정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민두희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도 익산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 뜻을 모아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는데 이에 대해 조금이나마 인정을 받는 것 같아 회원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공단체 표창 외에도 개인부분 표창수상에 익산고도육성·세계유산보전관리주민협의회 남궁영 이사도 개인표창을 받았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