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뛰면서 즐기는 관광지 미션투어 ‘눈길’

23일~24일 금강권 미션투어...온라인 통해 참가 신청, 참가비 1인당 2만원

등록일 2019년11월20일 18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논산을 연계하는 ‘금강권 미션투어’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운동하는 아나운서 박지혜가 진행하며 미션지도와 미션웹페이지를 활용해 여행명소에서 주어진 퀴즈를 풀어가는 방 탈출 콘셉트의 신개념 러닝 트립이다.

 

투어는 총 2회 진행되며 1회차는 23일 익산편, 2회차는 24일 논산편으로 금강권역의 근접한 2개 지역을 연계해 각 회차당 60여명 등 총 120명을 대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익산편 미션투어 장소는 최근 대한민국상품대상을 수상한 교도소세트장과 한복대여 등 전통문화체험이 가능한 함라한옥마을, 젊은층의 포토존 명소인 성당포구 바람개비 길이다.

 

논산편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주요 촬영지였던 미스터 선샤인 세트장과 개화기로 시간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강경 근대문화거리이다.

 

참가신청은 온라인(http://xcrew.co.kr/goout/38943)을 통해 하면 되며,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미션투어 사업을 통해 금강권 관광자원을 새롭게 재조명하고 트렌디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