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황등‧오산 의용소방대, 김장김치로 온정의 손길 전해

익산소방서 모현센터 주관‥손수 담근 김장김치 10kg 55박스,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3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소방서 모현센터와 황등(남성‧여성) 의용소방대 및 오산(남성‧여성) 의용소방대는 19일 관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익산소방서 모현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김장 나눔 봉사는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이웃 간 따듯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장 담그기에 참여한 소방공무원 및 남성‧여성의용소방대원 50여명은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배추 200포기를 절이기, 속 만들기 등 전 과정을 손수하는 정성으로 김장김치 10kg 55박스를 담갔다.

 

이날 의용소방대원 한명 한명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는 모현센터와 모현동사무소, 황등 및 오산 의용소방대를 통해 어려운 이웃 총 55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황등의용소방대 강길용 대장은 “김장나누기와 같은 작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와드릴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 하겠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