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훈훈’

김장김치 1,000포기, 저소득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등록일 2019년11월18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신혜경)가 연말을 맞아 주변 이웃에게 사랑과 정을 전달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벌였다.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금강동 1091-10번지 일원에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지난 국화축제 기간 동안 국화빵, 호떡을 판매에 얻은 수익금을 보태 마련됐다.

 

매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익산시 10개 여성단체 80여 명의 회원과 다문화가정 20여 명이 배추 1,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세대당 10㎏씩 약 250박스를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신혜경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치가 지역 내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는 딸기잼 만들기, 국화축제 국화빵 판매 등으로 얻은 수익금을 지역에 환원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여성지도자로서 여성의 역량강화 및 사회참여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