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저소득층 부부 ‘사랑의 합동결혼식’

익산시, 저소득 부부 3쌍 결혼식 비용 전액 지원

등록일 2019년11월09일 18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저소득 동거부부 3쌍의 합동결혼식이 9일 원광보건대학교 WM관 컨벤션홀에서 가족과 하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왔던 가족에게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건강한 가정문화를 이루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주최한 익산시는 결혼예복과 한복대여, 예식, 사진촬영 등 예식에 필요한 비용 전액을 지원했고 여러 단체의 후원도 이어졌다.

 

원광보건대학교 WM관, 웨스턴라이프호텔 웨딩부 밀라노 오, 주얼팰리스 S‧L디루체,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익산다애로타리클럽은 예식장소와 메이크업, 후원물품 등을 지원했다.

 

백준흠 원광보건대학교 총장이 주례를 맡았고 시립합창단은 아름다운 축가로 선사했다.

 

참석한 신랑․신부는 예식이 진행되는 동안 긴장하면서도 그동안 함께 지내온 시간을 생각하며 내내 감사와 감격에 젖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오늘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신부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며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확인한 만큼 더욱 아끼고 사랑하며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려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