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대학 입시 전략학습법·입시설명회 ‘관심’

영어, 수학 전략학습법 강의...이승혁 에듀플렉스 소장, 대학 입시 대응전략과 로드맵 설계 팁 전달

등록일 2019년10월12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중·고등학생, 학부모, 교사,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영어, 수학 전략학습법과 대학 입시설명회가 오는 17일 모현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예정돼,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익산사랑장학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관내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서울시 강남구청과 연계해 실시할 예정으로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 교사,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날 행사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정준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수학영역 강사와 이상미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외국어영역 강사가 나서 △수학 전략학습법 △영어 전략학습법 등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효과적이고 체계적 학습법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또한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입시연구소장이 현장에서 갈고닦은 다년간의 입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해 수시전형, 학생부종합전형 등 대학 입시에 성공하기 위한 대응전략과 로드맵 설계에 대한 실질적인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학 입시설명회 참가 희망 학생과 학부모는 14일까지 익산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되며, 선착순 200명 모집한다.

 

재단 관계자는 “학생과 학부모가 대입전형을 바르게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대입 학습 전략을 세워 공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향후 교육수요자들이 수능 및 대입전형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