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홍보 사진·영상 공모전 최우수상 ‘달빛야행’

각 부문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등 총 16명 선정,,,홈페이지, SNS 등 익산시 홍보자료로 활용 계획

등록일 2019년10월06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홍보 사진·영상 공모전 사진 부문 최우수상에는 ‘달빛야행’이, 영상 부문 최우수상에는 ‘시티투어버스 타고 즐기는 익산 숨은 보석찾기’가 각각 선정됐다.

 

익산시는 지난 8월 14일부터 한 달여에 걸쳐 진행한 ‘익산시 홍보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익산에 있는 아름다운 명소, 문화유적지, 맛집 등을 담아낸 우수한 작품들을 선정해 시를 홍보하는 데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기간 동안 총 사진 105점, 영상 22점이 접수됐으며 1차 자체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각 부문에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입선 4명 등 총 16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정춘호 심사위원은 “이번 출품작들이 전반적으로 작품성이 뛰어나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며 “많은 고민 끝에 선정된 우수한 작품들이 익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관광지 등을 널리 알리는데 적극 활용되길 바란다”고 총평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작품들은 익산시 홈페이지, SNS(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에 공유할 계획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