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상공회의소 CEO포럼 1기 ‘개강’

40여 기업체 대표자 및 유관기관 등 참여...10주간 기관장, 기업인, 교류 네트워크 활동 계획

등록일 2019년09월21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상공회의소(회장 양희준)가 주관하는 제1기 CEO 포럼이 19일 개강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포럼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급격한 변화흐름에 맞춰 기업인들의 경제, 경영환경변화에 대처하고 경영자로서 전문지식 습득과 신규 일자리 창출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과정은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 및 대학교수 등을 초빙하여 관내 CEO들의 경영전략 및 비즈니스 활동 지원, 사업시찰 및 현장위크숍 등을 지원한다.

 

1기 CEO포럼에는 대동남 등 30여개업체의 최고경영자들이 참여하였고, 익산시장, 익산시의회의장, 익산세무서장 등 지역 기관장들도 참여하여 교류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개강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의 축사에 이어 김천기 익산세무서장이 기업이 활용해야 할 2019년 하반기 국세행정 방향 관련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양희준 회장은 정치, 경제, 문화, IT, 기후변화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강사진이 함께하는 제1기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것을 바라며, 알고 있는 것이 90%이더라도 나머지 10%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통해 기업 경영에 도움을 주자는 것이 금번 과정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한편 익산 CEO 포럼 1기과정은 9월 19일 개강해 11월 28일까지 매주 묙요일 저녁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개최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