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KEB하나은행 광주전북본부, 행복나눔 릴레이 ‘훈훈’

통합 4주년 기념한 사회공헌활동 진행...“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금융”실천

등록일 2019년09월12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EB 하나은행 광주전북본부(지역대표 이용원)는 11일 생필품 꾸러미 200박스(1,000만원 상당)를 익산시에 기탁했다.

 

KEB 하나은행 본점에서 시작한 ‘하나 지역행복나눔 릴레이’는 전국에 있는 영업본부를 필두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통합4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들이 손님 및 지역사회에 봉사함으로써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여 하나은행의 브랜드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광주전북영업본부 13개 각 점포장과 직원들 3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이용원 지역대표는 “지역 내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는 일은 따뜻한 금융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역할이며,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은행 역할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지역의 ‘지역행복나눔 릴레이’는 KEB 하나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인 ‘행복상자 만들기’로 시작했으며, 생필품 꾸러미는 익산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200여 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