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헌율 시장, ‘폭염대비 무더위쉼터 확대’ 지시

관내 유관기관과 협의해 추진 지시...모현 우남@ 문제해결 전력 당부

등록일 2019년05월20일 14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헌율 익산시장이 20일 오전 열린 간부회의에서 올 여름 폭염에 대비해 무더위 쉼터를 확대하라고 지시하는 한편 원광대 정류소 설치 등 지역의 묵은 현안들이 하나하나 해결되어 가고 있다며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정 시장은“여름철 가장 시원한 곳이 바로 백화점이나 점포, 은행 등인데 아무래도 영업장이다 보니 아무리 더워도 시민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가 없다”며“시민들이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은행 등 관내 유관기관과 MOU체결 및 협의를 통해‘무더위 쉼터’로 지정하라”고 지시했다.

 

그동안 익산시는 폭염대비 그늘막, 버스정류장의 얼음 설치 등을 추진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 정 시장은 묵은 현안 해결을 위해 열심히 뛰어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정 시장은 “이번 원광대 앞 시외버스 정류소 설치 등 우리시의 묵은 현안들이 하나하나 해결되고 있어 마음이 가볍다”며“기획은 간부들이 할지 몰라도 실제 움직이며 뛰어다니는 것은 직원들이고 이 모든 성과들은 직원들이 열심히 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고생한 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덧붙여“이제 전임시장부터 이어져 오던 묵은 현안들은 거의 정리가 되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모현 우남아파트 문제만 남아있는 듯하다”며“이번 주 열리는 공론화 위원회를 통해 좋은 결과가 도출되길 바라며 해결이 어려운 과제임을 잘 알고 있지만 앞으로도 묵은 과제 해결에 전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