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농협 송학지점 ‘유라시아 철도거점에 새 둥지’

13일 이전 개점식‥김병옥 조합장 “익산금융의 중심, 글로벌 익산농협” 포부

등록일 2019년03월14일 1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X익산역 인근으로 새 사옥을 마련한 익산농협(조합장 김병옥) 송학지점이 13일 이전 개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송학동 포스코 더샾 아파트 인근에 있었던 익산농협 송학지점은 최근 익산역 인근인(배산로 47번지) 아름다운교회 옆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이번 송학지점 이전은 유라시아 철도거점이 될 역세권 쪽으로 지점을 이전해 차별화된 금융환경을 제공하고, 인근 농민과 조합원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안전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익산농협의 설명이다.

 

이날 오전 10시 30분에 개최된 송학지점 이전 개점식에는 익산농협 임원 및 대의원을 비롯한 내·외빈 50여명이 참석해 이전을 축하했다.

 

익산농협은 송학지점 이전 개점을 맞아 최대 3.2% 고객사랑 정기적금 특판을 실시하고 보험 및 카드 신규개설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병옥조합장은 “유라시아 철도의 시발점이 될 익산역에 송학지점을 이전한 것은 글로벌 금융환경을 위한 미래투자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익산농협은 조합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