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견본주택 “구름인파 몰려”

선호도 높은 모현동 최중심 입지, 브랜드파워 실감...29일 특별공급, 30일 1순위 청약

등록일 2018년10월23일 12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모현동 최중심에 입지한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가 19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가운데 개관 이후 사흘동안 수만명이 다녀가는 등 구름인파가 몰렸다.


23일 ㈜제일건설에 따르면 지난 19일 개관한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견본주택에는 21일까지 오픈 후 3일간 총 1만 7천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추산된다.

 

특히 19일 아침에는 개관시간이 되기 전부터 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긴 대기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뛰어난 입지, 명품 설계 ‘눈길’

방문객들은 단지의 뛰어난 상품 설계에 찬사를 보냈다.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전용 118㎡에 전북 최초로 히든 주방을 설계해 가족공간과 요리공간을 구분했으며 모든 타입에 대형 보조주방을 설치함으로써 주방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이 단지는 맘&키즈 스테이션을 비롯해 필터 교체형 첨단 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설계 아이디어로 방문객에게 호평 받았다.

 

견본주택을 찾은 주부 최씨(38세)는 “익산에서 인기 많은 오투그란데 아파트가 모현동에서도 제일 좋은 자리에 지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다”며 “직접 와서 살펴보니 뛰어난 입지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설계가 많이 적용돼있어 정말 살기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방문객들은 노후 아파트가 밀집한 익산의 브랜드 새 아파트라는 점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익산은 입주 10년 이상의 노후 아파트가 전체의 86%에 달하며 이러한 불균형 때문에 새 아파트와 노후 단지 간의 가격도 크게 벌어져 있다.

 

분양관계자는 “앞서 공급한 오투그란데 브랜드 단지들이 가격이나 청약성적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어 이번 단지에도 익산시민의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견본주택을 찾아주신 분들이 대부분 꼭 청약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가신 만큼 이후 진행될 청약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29일 특별공급, 30일 1순위 청약...당첨자 11월 6일 발표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오는 29일(월) 특별공급 접수를 실시하며 30일(화)에는 1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당첨자는 11월 6일(화)에 발표되며 19~21일(월~수)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익산시 모현동 73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 구성으로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 632(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위치해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