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동산동 주민자치위, 사랑의 온정 나눔

지역 취약계층 위한 희망지원금 200만원 기탁

등록일 2023년02월03일 12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동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경원)는 지난 1일 동산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공동체 회복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정수 도의원, 유재구・김진규 시의원, 동산동 주민자치위원 14명이 참석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공동체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경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들과 보다 더 소통하며 관계 증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모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 더해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미 동산동장은“매번 지역사회를 위해 선행을 베푸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꾸준한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이웃 돌봄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지역 위기가정 방문 상담, 취약계층 주민들 자원연계,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주민자치 프로그램, 유천생태습지공원 꽃길조성사업,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