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노・사 “3無 3有 캠페인” 전개

괴롭힘, 폭언폭행, 성희롱 없는 직장 등 건전한 직장 문화 조성 합심

등록일 2022년11월29일 13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노・사가 ‘3無 3有’슬로건을 기치로 건전한 직장 문화 조성에 하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원광대학교병원은 지난 28일 노・사가 한마음으로 건전한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한 “3無 3有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원광대병원은 약 3여 년 간에 걸친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팬데믹 상황을 겪으면서 직장 내에서도 상호 간 인간관계가 삭막해지고 타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개인적 성향의 이기주의 현상이 깊어져 가고 있어 훈훈하고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하여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에 원광대학교병원은 건전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자 3無 “△괴롭힘 △폭언폭행 △성희롱 없는 직장” 과 3有 “△상호존중 △상호배려 △상호이해”라는 3無 3有 슬로건을 내걸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노・사가 모두 참여해 명실상부 원내 교직원 모두가 하나되는 합심의 정신으로 캠페인을 성료했다.

 

서일영 원광대병원장은 “원광대병원은 노사가 함께 건전한 직장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3無 3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상호 존중과 배려, 이해가 넘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교직원 모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국보건의료노조 전현규 원광대병원 지부장은 “괴롭힘 그리고 폭언폭행, 성추행이 없는 아름다운 조직문화를 위해 우리 모두 같이 즐거운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 라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