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익산후원회, 1,4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주)건강다모아, 한국부인회 익산지회, (유)태산, 동우상사와 함께

등록일 2021년12월06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가 지역 아동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본부와 익산후원회는 (주)건강다모아(대표이사 권미정), 한국부인회 익산지회(회장 신혜경), (유)태산(대표이사 이현준), 동우상사(대표 정재수) 등과 함께 6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드림스타트 아동과 아동그룹홈 3개소 등에 1천4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인 ㈜건강다모아는 유산균 150개, 동우상사는 마스크 2천장과 화장지450롤, (유)태산은 마스크 2천장, 한국부인회 익산지회는 아동용 바디워시 300개 등 아동들의 성장발달에 도움 되는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유기달 익산후원회장은 “추운 날씨와 함께 아동들의 코로나 확진이 증가하고 있어 걱정된다”며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과 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힘든 시기에도 지역의 아동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시는 익산후원회와 후원업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는 아동 학습지원비 및 주거환경개선비, 꿈꾸는 공부방, 산타원정대 사업 등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기 위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