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디지털대, 내년도 신·편입생 모집‥개교 20주년 입학생 전원 장학금

12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1차 원서접수 진행...2022학년도 입학생 전원 입학 첫 학기 수업료 20% 장학혜택

등록일 2021년11월28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12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약 4만 명의 학생들이 행복을 위해 새로운 미래를 시작하는 곳으로 전국 21개 사이버대학 중 학과의 특성화가 가장 잘 되어있는 대학이다. 특히 행복의 중요 요소인 웰빙건강과 한국문화, 실용복지와 관련된 학과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도학과 과학을 겸비하여 행복을 창조하는 전인적 인재양성을 교육목적으로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인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총 3개 학부 17개 학과로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茶)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스포츠재활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이며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거나 대학교 수료, 학사, 석사 등의 학력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이다.

 

지원서 작성은 입학 홈페이지(go.wdu.ac.kr)에서 가능하며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서 제출할 수 있다. 모든 입학지원 절차(지원서작성, 전형참여, 서류제출 등)를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매년 입학생의 98% 이상이 장학 혜택을 받을 만큼 탄탄한 장학 제도가 강점이다. 특히 2022년에는 개교 20주년을 맞아 입학생 모두에게 첫 학기 수업료 20% 감면혜택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직장인(개인사업자) 장학금, 주부 장학금, 만학도 장학금(만56세 이상), 특성화고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 다문화가족 장학금, 원광학원 동문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국가장학금 제도를 이용하면 소득구간 산정에 따라 최대 100%까지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학혜택 외에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007 교육부 역량평가 종합우수대학 선정, ▲2013 교육부 역량평가 전체영역 최고등급, ▲2016 교육부 이러닝 지원사업자 선정 라오스 국립대학교 컨설팅 진행으로 명실상부 우수대학임을 인정받고 있으며 ▲자격증 연계 교육과정 ▲실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교수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에듀 3.0’ ▲모바일 화상강의도 지원하는 ‘WON 라이브’ ▲1천여개 산학협력 네트워크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익산)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 등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입학에 관심 있거나 희망하는 예비 입학생을 위해 2022학년도 1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각 학과별 일정에 따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참가인증자에게는 전형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입학설명회 희망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wdu.ac.kr)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