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고3 수험생 여러분! 저희와 게임 하나 하시겠습니까?

고3 수험생 대상 백제 역사문화 관광지 및 승마체험 등 문화 탐방 실시

등록일 2021년11월18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애향운동본부는 수능이 끝난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내 고장에 대한 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문화탐방에 나선다.

 

익산시애향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익산시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수능 이후 1일 코스로 백제 역사문화 관광지, 승마체험 등 익산의 숨은 명소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총 120명이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명씩 나눠 6회 진행될 예정이고, 참여 학생의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11월 30일까지 익산시청 행정지원과(☎063-859-5735)로 참여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추진일정은 학교별로 일정 등을 조율하여 확정된다.

 

김진대 익산시애향운동본부 회장은 “내고장 바로알기 문화탐방 행사는 지역 문화의 소중함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동시에 대학진학 및 취업을 위해 타지로 나가는 학생들에게 익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학업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익산을 바로 이해할 수 있는 탐방에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