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신유미 작가와 ‘보고 듣고 만드는 그림책 콘서트’ 힐링

익산시립모현도서관, 초등저학년2인·부모1인 구성, 오는 22일부터 선착순 신청...30일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1년10월21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작가와 함께 온가족이 그림책에 빠져드는 힐링타임을 마련한다.

 

익산시립모현도서관에서는 신유미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보고 듣고 만드는 그림책 콘서트’를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년 북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콘서트는 초등학교 저학년 2인과 부모 1인으로 구성된 5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이번 콘서트는 우수도서로 선정된 그림책 ‘너는 소리’, ‘알바트로스의 꿈’의 저자 신유미 작가와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그림책 1인극과 나의 진짜 꿈 지도 만들기 활동을 통해 코로나 19로 지친 가족들의 마음을 다독여 주고자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22일 10시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코로나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주민들이 음악이 흐르는 그림책 콘서트를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모현도서관 ☎859-7339)로 문의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