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배움의 즐거움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 개강

12-15일 유영만 한양대 교수, ‘색달라지면 남달라집니다’ 첫 강연

등록일 2021년05월10일 18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 첫 강연을 개최한다.

 

시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개강 강연으로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색달라지면 남달라집니다: 나만의 색다름으로 남다른 인성을 개발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된다. 해당 영상은 KCN 금강방송과 익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 방송된다.

 

개강 강연을 진행할 유영만 교수는 tvN‘어쩌다 어른’, KBS‘여유만만’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교육 전문가다.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을 통해 삶의 가치와 목적 등 시민들의 인성개발을 위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꽃다운 익산시민+ 대학이 지친 익산시민들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알리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수준 높은 강사진과 교육내용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ksan.go.kr/lll)를 참고하거나, 전화(☎859-5158/5823)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