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최고의 시민을 찾습니다!“

제26회 익산시민대상 26일부터 3월 26일까지 후보자 접수

등록일 2021년01월25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시민에게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인 익산시민대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시는 오는 26일부터 3월 26일까지“제26회 익산시민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추천 대상자 자격은 후보자 추천일 기준으로 등록기준지가 익산이거나 주민등록상 5년 이상 거주한 시민으로 △문화체육 △산업 △사회봉사 △효행 △친환경 △농업 △교육부분 등 모두 7개 부문에서 선발한다.

 

후보자는 각 사회단체장, 유관기관장, 기업체장, 학교장, 담당관·과(소)장, 읍면동장, 시민(만 19세 이상 시민 30명 이상의 연서 필요)등이 추천할 수 있으며 공적조서 등 관련 서류를 시청 행정지원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추천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부문별 심사위원회와 전체 심사위원회 등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오는 5월에 열리는 익산시민의 날 기념행사 때 전수할 예정이다.

 

정헌율 시장은“지역 시민에게 주어지는 가장 값지고 영예로운 상인 익산시민대상에 지역발전에 기여해 온 숨은 시민들이 많이 발굴되고 추천될 수 있도록 각급 기관·단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