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국나눔연맹, 어려운 이웃에 라면 후원

법정 저소득층에게 한끼 식사 해결 지원

등록일 2021년01월13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라)은 13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겨울철 저소득 가정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라면 500상자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익산에 거주하는 법정 저소득층에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지원될 계획이다.

 

라면은 연맹에서 후원자가 기부한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전국에서 고령화지수가 높은 지역을 선정해 후원하고 있다.

 

안미란 이사장은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라면 한 그릇으로 조금이라도 이웃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어려움을 잘 극복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저소득 가정에 든든한 한 끼가 되어줄 라면을 기탁해 주신 한국나눔연맹에 깊이 감사드린다”며“따뜻한 후원이 익산 곳곳으로 퍼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92년 개관한 사)한국나눔연맹은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거노인과 결식아동을 대상으로 무료급식과 생활여건 개선사업, 전 세계 지구촌 빈민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