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협력사 기술경쟁력 높인다’

기술혁신 컨설팅 및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가져

등록일 2020년10월27일 2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의 길을 열어가기 위한 기술혁신컨설팅 지원사업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림은 지난 27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과 협력사인 대림산업 장현덕 대표, 코네프 조원제 대표, (유)마한전력공사 소춘오 대표, (주)용성시스템 김성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혁신 지원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주)하림은 이들 협력사와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통해 연간 1억원 이상의 순수 원가 절감하는 효과를 이뤄냈으며 생산성과 품질향상에도 기여하는 등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협력사인 대림산업과 코네프는 10여년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우수한 품질의 하림 전용 방담 필름과 PP 원단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유)마한전력공사 또한 하림과 기술혁신컨설팅을 통해 증축 전기공사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주)용성시스템은 내구성이 강한 하단분리형 방열문을 개발해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하림은 협력사들의 기술지원과 최신설비 도입 및 개선을 위한 금융지원 사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과 같이하는 협력사들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미래 동반자로서 하림과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