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제라이온스협회, 익산시장애인체육회 후원키로

장애 체육인 복지향상과 체육활동 지원...이동용 차량 기증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가 장애 체육인의 복지향상과 체육활동 지원을 위하여 익산시장애인체육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13일 오전 11시에 개최된 협약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왕경배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 박병익 총재, 채평옥 사무총장, 조명수 재무총장, 양미 기획총장, 유재훈 익산지역부총재 및 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는 올해부터 내년까지 시행하는 국제재단 일반교부금 지원 사업 중 하나로 장애를 가진 체육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고자 익산시장애인체육회에 이동용 차량을 기증했다. 아울러 협회 내 라이온스 봉사단은 장애인체육회원들의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라이온스 최고의 영예이자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알려져 있는 ‘무궁화사자대상금장’을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수여하였으며, 라이온스 회원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항상 시민을 생각하는 시정 업무 추진을 당부하였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의 적극적인 후원 및 지원으로 장애 체육인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면서“라이온스의 숭고한 봉사정신을 살려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세심하게 살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전북)지구 박병익 총재는 더 낮게, 더 가깝게, 더 멀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2020-2021년도 전북지구 라이온의 위상을 드높이고 장애인과 비장애인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참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