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 청소년기관·단체협 감사장 수상

청소년 정책 활성화 및 청소년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

등록일 2020년06월25일 16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박철원)가 청소년 정책 활성화 및 청소년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5일(목) 익산시청소년기관·단체협의회(회장 김윤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보건복지위원회는 박철원 위원장, 오임선 부위원장 및 강경숙, 김수연, 김진규, 유재동, 윤영숙, 임형택 위원 총 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그동안 지역의 청소년 정책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했다.

 

보건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익산시 청소년 균등한 성장을 위한 지원 조례안’, ‘익산시 청소년 참여 활성화 및 운영 조례안’등을 의원 발의하여 지역의 청소년 복지 및 정책의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성문화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을 현장방문하여 익산 청소년들이 올바른 문화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및 청소년 지원 사업 등을 논의했다.

 

보건복지위원들은 익산시의 청소년 정책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든든한 지킴이가 되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원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