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한 가족 상영회’ 인기

가정의 달 맞이 ‘집콕’ 가족 힐링 위한 무료 상영회 성황리에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7일 2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가 한 가족에게 극장 전체를 무료로 빌려주는 ‘한 가족 상영회’를 진행 중이다.

 

‘한 가족 상영회’는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함과 동시에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일 접수를 시작한 상영회는 3일 만에 전체 마감되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3주에 걸쳐 신청 가족 20팀이 원하는 작품을 재미극장에서 관람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장 방문이 어려워진 시민들에게 이번 상영회는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 가족 상영회’에 참석한 박신우 씨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가 어려워졌는데 한 가족 상영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상영회는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를 위해 한 가족에게만 제한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상영 전후로 소독 및 환기를 통해 방역 관리에 힘쓰고 있다.

 

한편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재미극장 정기상영 프로그램은 현재 잠정적으로 중단된 상태다. 상영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ismedia.or.kr) 참고 또는 070-8282-8072로 문의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