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여성단체협, 코로나19 극복 성금 ‘쾌척’

익산사랑장학재단에 성금 200만원 전달...사회단체 기부 릴레이에도 참여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정순)가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성금 200만원을 익산시에 쾌척했다.

 

여성단체 협의회(이하 협의회)는 20일 열린 정헌율 익산시장과의 간담회에서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한 후 회원들이 모은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고, 성금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하여 익산사랑장학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협의회는 지난 3월 5일에도 코로나19 방역대책 본부상황실을 방문 격려하고 사회단체 기부 릴레이에도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을 더해왔다.

 

박정순 협의회장은“익산시 공무원들의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방역활동에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가 종식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여성단체에서도 이 어려운 시기를 반드시 이겨낼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여성단체를 비롯한 많은 사회단체에서 힘을 더해주고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성들의 단합되고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10개 단체 95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딸기잼 만들기, 국화축제 국화빵 판매 등의 수익금을 지역에 환원하여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여성 지도자로서 역량강화 및 사회참여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