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민주 한병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18일 발대식 갖고 4.15 총선 압승 결의 다져

등록일 2020년03월19일 1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익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가 지난 18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 출범 했다.

 

한병도 예비후보는 이날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갖고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선대위는 4.15 총선의 필승 전략과 대책을 마련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김형중 전 익산을지역위원장이 맡았고,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김주성, 황현, 전완수, 문효숙 위원장이 임명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최소 인원만으로 참석‧진행된 이날 발대식에는 김형중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광역·기초의원, 고문단, 협의회장단, 상임자문단, 직능특보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한병도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익산의 확실한 변화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이 자리에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4·15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익산을 확실하게 바꾸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대통령과 한 팀으로 일하는 국회의원만이 익산을 제대로 바꿀 수 있다”고 강조하며 “대통령과 함께한 국정경험을 익산 발전을 위해 온전히 쏟아 붓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