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모집

문예창작, 힐링문학여행 등 총 31개 다채로운 강좌 편성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3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립도서관이 19일부터 2020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시민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문예창작, 힐링문학여행 등의 독서 관련 강좌에서부터 기타, 플루트, 우쿨렐레 등의 악기강좌, 먹그림&문인화, 캘리그라피, 프랑스자수와 소품, 어르신왕초보컴퓨터 등의 취미 및 컴퓨터 강좌뿐만 아니라 독서지도사(자격증반), 그림책지도사(자격증반), 엄마표 영어나라 등 자격과정과 외국어에 이르기까지 총 31개의 다채로운 강좌가 편성되어 시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간에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활용컴퓨터, 캘리그라피, 디카사진교실, 실버미술에듀테이너(자격증반), 홈스케치, 기타 등 총 9개의 야간강좌가 마련되어 직장인들의 관심과 흥미를 끌고 있다.

 

강좌신청은 이달 19일부터 가능하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 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료는 주1회 강좌 2만원, 주2회 강좌는 4만원으로 교재비와 재료비는 별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모현도서관 859 - 3731~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