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역전할머니맥주, 독거노인 성금 500만원 기탁

독거노인 및 조손 가정 10세대에 지원 예정

등록일 2019년12월07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역전FnC 역전할머니맥주(대표 소종근)는 6일 독거노인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익산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통합사례관리사의 추천을 받은 관내 독거노인 및 조손 가정 1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역전할머니맥주는 송년의 밤 행사에 전국 가맹점 점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소종근 대표는 “역전할머니라는 이름처럼 어르신들을 초청하고 대접해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었다”며 “연말을 맞아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역전할머니맥주로 전국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역전FnC는 2017년 연탄 3000장 기탁과 연탄배달 봉사를 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생활용품 선물세트 150개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후원금 1200만원을 기탁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