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조배숙 의원 ‘갑질과의 전쟁’ 출판기념회 연다

23일 오후 3시 원광대 학생회관에서...갑질 피해 민원 해결 과정 등 담겨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조배숙 국회의원(민주평화당 원내대표/익산을)이 갑질근절대책특별위원회 활동 기록 등을 담은 ‘갑질과의 전쟁’을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조배숙 의원 출판기념회는 23일 오후 3시 원광대학교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정동영 대표, 김광수, 박주현 의원 등 당 소속 의원과 정헌율 익산시장 등이 참석한다.

 

조배숙 의원이 펴낸 갑질과의 전쟁은 지난 1년3개월 동안 저자가 다루어온 갑질 피해 민원 해결 과정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조배숙 의원의 「갑질과의 전쟁」은 20대 국회에서의 활동상과 인터뷰 및 언론에 기고한 칼럼 등을 재구성해 펴냈다.

 

책은 1장 갑질과의 전쟁, 2장 살아있는 호남정신, 3장 조배숙의 인간극장, 4장 위대한 익산 융성스토리, 5장 조배숙의 말,말,말 등 모두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배숙 의원은 “국민들이 민생현장에서 부딪치는 ‘갑질’의 실상을 접하고 이를 해결하면서 정치인으로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갑질이라는 말이 우리사회에서 사라지는 날까지 갑질과의 전쟁을 멈추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조배숙 의원 출판기념회는 23일 익산 개최에 이어 27일에는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