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민원콜센터, 민간위탁사무 지도점검 ‘행정서비스 강화’

조직운영, 교육실태, 사업수행, 시민고객 관리 등 운영 전반 점검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19일부터 20일까지 민원콜센터(1577-0072) 운영에 대한 지도점검을 통해 행정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이번 지도점검에서는 민간위탁금 관리, 상담·운영관리(상담품질, 복무관리 등), 개인정보 보안 관리와 고객관리 등 센터 운영 전반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민원편의 증대와 행정능률 향상을 위해 설치된 민원콜센터 본래의 목적과 취지에 맞게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를 집중 점검한다.

 

시는 지도점검을 통해 발견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시정조치 및 개선명령 등을 통해 보완 대책을 강구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민원콜센터 민간위탁사무에 대한 지도점검은 해마다 정기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이번 점검을 통해 콜센터 운영규정 및 수탁업무 완성지표 등을 살펴 한층 향상된 시민 만족 민원콜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 민원콜센터는 지난 2009년 12월 개소해 월평균 11만 건의 민원 접수처리, 축제·문화 사전안내, 홀몸어르신 안심콜서비스 등 시민만족도 90% 이상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