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헌율 시장, 장점마을 친환경 시범마을 조성 추진

국화축제, 보석대축제, 홀로그램 엑스포 등 행사준비 만전 당부

등록일 2019년10월21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그 간 환경문제로 이슈가 되었던 장점마을이 익산시의 지원 아래 친환경 시범마을로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21일 오전 열린 간부회의에서 “현재 우리시는 환경문제 도시에서 환경친화 도시로 거듭나고자 환경친화도시 선포를 위한 막바지 준비로 한창이다.”라고 설명하며 “그와 연계하여 폐기물매립으로 논란이 된 장점마을을 포함한 몇 개 마을을 친환경 시범마을로 조성하고 생기 넘치는 마을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라.”고 말했다.

 

또 이날 회의에서 정헌율 시장은 “이번 주 23일(수) 보석대축제를 시작으로 25일(금) 국화축제와 대한민국 홀로그램 엑스포 등이 연이어 개최되는 바, 행사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하고, “특히, 돼지열병 방역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정 시장은 “이제 국회 국정감사가 종료되고 본격적으로 예산활동을 시작해야 할 시기이다.”라고 강조하며, “그런 취지에서 내일(22일) 국회 현장에서 간부회의를 갖고, 예산확보를 위한 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며 직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