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어르신 1,5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등록일 2019년10월17일 2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17일 익산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대한노인회 익산시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정헌율 익산시장,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과 어르신 1,500여 명을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행사는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일에 앞장서고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모범노인, 노인복지 기여자 및 단체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초대가수와 품바 공연으로 흥을 돋웠으며 한마음 풍선 기둥 만들기, 나는 양탄자, 건강율동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류창현 (사)대한노인회 익산시지회장은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노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신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노인복지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사회참여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의 날은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기 위해 만든 법정기념일(10월 2일)로 지난 1997년 보건복지부에서 제정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