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국당 임석삼 익산갑위원장 “조국 임명 철회하라” 삭발

11일 익산역 광장서 삭발식‥“익산시민에 힘 모아달라” 동참 호소

등록일 2019년09월11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자유한국당 임석삼 익산시갑 위원장이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항의하며 머리를 깎았다.

 

임석삼 위원장은 11일 익산역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다”면서 야권의 강력한 반발에도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을 강행한 문재인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임 위원장은 조 장관 임명에 대한 항의의 표시로 삭발식을 감행하며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촉구했다.

 

임 위원장은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평하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던 문재인 대통령이 특권과 반칙, 편법과 꼼수, 탈법과 위법이 난무한 조국을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했다”고 성토했다.

 

또 “범죄와 비윤리에 둘러싸여 있는 자가 개혁 적임자라니 국민을 무시하지 않으면 어찌 이렇게 할 수 있단 말인가?”라고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임 위원장은 “이 정권에 오만과 위선의 폭주를 막아내고자 결심했다”며 “척박한 호남에서 힘없는 민초가 저항 할 수 있는 방법이 이것밖에 없다”며 삭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익산시민들을 향해 “함께 힘을 모아 달라”며 “우리 모두 나라를 바로 세우는 일에 동참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