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서, 위기청소년 제로화를 ‘앞장’

8월 30일까지 학교폭력 예방 및 위기청소년 선도·보호 기간 운영

등록일 2019년07월21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경찰서(서장 박헌수)가 위기청소년 제로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익산경찰서는 하계방학을 맞이해 8월 30일까지 7주간 학교폭력 예방 및 위기청소년 선도·보호 기간 운영에 총력을 기울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방학기간은 학생들의 활동장소가 학교에서 학원·공원 등으로 이동함에 따라 범죄·비행에 노출될 우려가 높은 시기로 학교전담경찰관 중심으로 우범지역 순찰 등 가시적인 예방활동을 강화하고, 청소년에게 술과 담배 등 청소년 유해약물을 판매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점검과 단속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경찰서장이 앞장서 방학 전 바른생활을 주제로 한 선제적 특별예방 교육을 실시 한다는 관계자의 전문이다. 또한 학교전담경찰관 중심으로 관내 초·중·고 108개교 대상으로 하계방학 전부터 2학기 초까지 반·그룹·학년별 맞춤형 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다.

 

박헌수 익산서장은 “ 하계방학을 맞아 들뜬 분위기 속에서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점 우려하여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을 통해 위기청소년 제로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