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육아종합지원센터, 여름방학 특강 진행

영유아 방학 특강·부모 대상 프로그램 동시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7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방학을 맞이한 영유아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닷새 동안 다채로운 여름방학 특강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유아를 위한 특강프로그램은 아동요리와 팥빙수 그릇만들기, 방송댄스, 얼음퍼포먼스,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영유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동시에 무료로 진행된다.

 

 진행 프로그램은 용돈봉투 만들기와 방송댄스, 홈케어 피부관리 방법, 피크닉도시락 만들기, 아로마 롤스틱 만들기 등이다.

 

 특히 부모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육아가 즐겁고,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부모님들은 자기개발의 시간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이 더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현장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childcare.iksan.go.kr) 또는 전화(063-859-4765)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