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W미술관, 영화 상영·체험프로그램 진행

27일 오전 10시 영화‘레미제라블’ 상영, 우드마커스 컵 받침 만들기 체험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7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W미술관은 사립 미술관 지원 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7일 오전 10시 영화‘레미제라블’ 상영 및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레미제라블’은 소설 출간 이후 영화와 뮤지컬, 연극, 드라마 등으로 재탄생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상영 작품은 굶는 조카를 위해 빵을 훔친 죄로 19년간 감옥살이를 해야 했던 장발장과 감옥에서 나온 이후 그의 불행과 사랑, 희망을 담은 이야기를 재탄생 시킨 뮤지컬 영화이다.

 

또한 영화 상영 후에 자신만의 창의적인 우드마커스 컵 받침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블로그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로 보내면 되며 참여 인원은 선착순 25명이다.

 

신주연 관장은“더워지는 날씨 속 미술관에서 가족들과 전시, 영화, 체험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8월에는 토요일(3, 10, 17, 24) 총4회‘보석 목걸이 만들기’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며 현재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 장 소: 전북 익산시 동서로 504, 2층 W미술관

□ 일 시: 2019. 7. 27.(토)

□ 문 의: ☏063-835-3033(W미술관)

□ 미술관 블로그 http://blog.naver.com/museumw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