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엔젤요양병원, 사랑의 성금 쾌척 ‘훈훈’

주거취약계층 위한 성금 1,100만원 기탁

등록일 2019년04월24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의료법인 엔젤의료재단 엔젤요양병원(대표이사 임해곤)은 24일 익산시를 방문해 사랑의 성금 1천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 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주거취약계층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대상자는 용안면 맞춤형복지계에서 발굴한 사례관리대상자로 저장강박증으로 집 안에 쓰레기를 쌓아놓고 주택을 무단으로 개조해 생활하고 있어 붕괴 등 안전과 위생문제가 심각했다.

 

철거 및 신축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비용문제로 난항을 겪던 중 이 사연을 들은 엔젤요양병원 측이 주거신축에 필요한 금액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엔젤요양병원 임해곤 이사장은“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정성스럽게 마련된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기탁해주신 성금은 주거취약계층의 안전하고 행복한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요양병원은 매년 사랑의 성금 기부 및 연탄나눔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