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Re-born’ 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작가 초대展 ‘눈길’

54명 회원, ‘보석 재탄생’ 작품 선보여...5월 12일까지 진행

등록일 2019년04월14일 0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Re-born’(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작가들의 작품전이 12일부터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Re-born’재탄생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기반으로 '보석의 재탄생'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진행되었고 54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금, 다이아몬드, 산호, 진주 등을 재료로‘5G’, ‘바다 속 왕궁’, ‘인간! 우주난의 거듭난 보석’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는 5월 12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동안 전시실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주말 보석테마 관광지 상설공연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헌율 시장은 “이번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초대 전시로 대한민국 귀금속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차세대 주얼리 디자이너들의 입문을 위한 희망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어질 블링블링 주얼리 페스티벌 등과 함께 전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즐기고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회장 서애란)는 1993년 창립해 디자인개발,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한 제품개발과 국제교류를 통해 대한민국 귀금속보석디자인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회원들은 현재 국내외 귀금속산업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무자와 교육기관의 전공 관련학과 지도자 및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돼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