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교육행정공무원 '소통공감'

교육행정공무원 학습동아리 회원 92명 워크숍 개최

등록일 2019년03월17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수경)은 지난 14일 익산 관내 교육행정공무원 학습동아리 회원 92명을 대상으로 ‘2019년도 소통공감 동아리 워크숍’을 개최했다.

 

2019년 소통공감 동아리 운영 사업은 도내 14개 시·군 교육지원청 중 유일하게 공모를 통한 교육행정공무원 학습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는 익산교육지원청만의 특색있는 사업으로 지난 2014년부터 운영되어 열린 사고를 지향하는 교육행정인 육성으로 행복한 익산교육의 비전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2019년 소통공감 동아리 사업은 지정주제와 자율주제의 두가지 분야로 나누어 공모한 결과 △ 부패 취약 분야 청렴도 향상 방안 연구 △ 밴드 활동으로 음악을 통한 감성 소통 △독서 활성화를 통한 익산 관내 지방공무원의 활기찬 조직 문화 조성 △ 구성원 간 신체 활동(배구)을 통한 조직 강화 △ 신나고 활동적인 난타연주로 행정업무의 활력을 불어 넣고 회원 간 유대감 형성 등의 다양한 주제로 총 5개의 동아리(총 92명)가 선정되었다.

 

익산 관내 동아리 회원들은 워크숍에서 각 소속된 동아리의 활동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또한 동아리별 협의회를 갖으며 상호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이루어 냈다.

 

익산교육지원청 이수경 교육장은 이날 워크숍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참여와 노력이 관내 지방공무원의 역량 강화 및 조직 구성원 간 소통과 화합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