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4차 산업 홀로그램 활용 포럼 ‘주목’

19일 익산시민 대상 특강 및 홀로그램 시연

등록일 2019년02월14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는 오는 19일 교내 숭산기념관 3층에서 익산시민을 대상으로 ‘4차 산업 홀로그램 활용 포럼’을 개최한다.

 

전라북도와 익산시, 원광대가 공동 주최하고, 원광대 LINC+사업단 및 홀로그램기술융복합연구소가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이춘석 국회의원과 정헌율 익산시장, 박맹수 총장을 비롯해 지역 관계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300억 원 규모의 홀로그램 서비스센터 익산유치에 이어 익산시민과 함께 홀로그램 산업의 최신 동향 및 미래에 대해 공유하고, 산학협력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포럼은 이승현 홀로그램포럼 의장의 ‘홀로그램 기술 및 시장 동향’에 대한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옥광호 미래기술연구소장의 ‘홀로그램 보안기술 및 시장’, 배영식 (주)후본 대표이사의 ‘미래형 시술을 위한 전문의료용 홀로그램 기술개발 방향’ 등이 발표되고, 전문 강연과 함께 홀로그램 실제 시연이 펼쳐진다.

 

특히, 홀로그램 실제 시연은 문화유산 재현과 K-Pop 아이돌 공연, 퍼포먼스 등으로 구성돼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홀로그램기술융복합연구소장을 맡고 있는 송문규 원광대 LINC+사업단장은 “지역과 대학이 시민과 함께 4차 산업 핵심 분야인 홀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홀로그램을 즐기는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포럼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